블로그 이미지
AlineK
welcome to my homeblog. this blog for communicate. 유럽 여행 사진은 하루에 한묶음씩.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Tag


    Cecil 누나네 위쪽으로 Noirmoutier, 아래쪽으로 Les sable-d'Olonne 라는 도시가 있다. Noirmoutier는 프랑스인들의 국내 휴양지로 마르세유와 마찬가지로 굉장한 휴양지이다. Noirmoutier는 대서양을 끼고있는 프랑스 서부에 위치한 섬이다. 프랑스는 두 큰 바다를 끼고있는데 서쪽으로는 대서양, 남쪽으로는 지중해. 이곳 Noirmoutier는 서쪽에 위치한 큰 휴양지이며 관광지이다.
    먼저 남쪽에 위치한 Les sable-d'Olonne라는 곳을 갔는데 이곳에서 점심을 홍합(프랑스식 요리)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다. 먹었는데 요리는 홍합에 특별한 소스를 감이하여 나온 요리인데 잘못보면 한국의 홍합찜(?) 삶아서 초장찍어먹는거와 비슷해보일수있는데 조개특유의 비린맛이 없고 담백함이 가득했다. 그외 밑에 사진속의 왕새우크림파스타는 우리나라와 비슷한 맛이었다.
    그후 오후늦게 Noirmoutier에 가게되었는데 여기에서는 심해 스쿠버다이빙, 서핑등 해양스포츠가 발달되어있는걸로 알고있지만 시간이 부족하여 체험하지는 못하고 구경만하고왔다. 그렇지만 이곳에서 Noirmoutier castle 옆 레스토랑에 갔는데 에피타이져부터 디저트까지 코스로 먹었다. 굉장히 맛있었지만 배채우기로 먹기엔 모자란감이 있었다. 그리고 이곳에서 종류별로 치즈를 먹었는데 블루치즈가 굉장히 좋았다. 나중에 이 레스토랑에 대해 얘기들었는데 굉장히 유명한 레스토랑이었다고 들었다.

    cecil's home

    same ice cream

    bon bon 우리나라로 치면 젤리,사탕 가게

    우리나라로 치면 젤리,사탕 가게

    장난치는중 stephane

    hurbert

    1년이상 장기 저온숙성하여 바로 먹어도 되는 소세지

    할머니 할아버지들 파티

    다들 피곤함^ㅡ^

    프랑스의 초등학교 외관

    noirmoutier market

    noirmoutier castle


    posted by AlineK